방콕 자유여행-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1방콕 자유여행-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1

Posted at 2015. 7. 14. 17:44 | Posted in 여행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1


첫날은 2014.08.23~2014.08.26의 3박은 르부아 호텔(Lebua at State Tower Hotel)에서 하고,

나머지 08.26~08.30의 4박은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에서 했어요. 도심쪽에서도 머무르고 싶어서 이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르부아에서 택시타고 한 25분정도 갔어요. 교통체증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그랜드 센터 포인트21에 저희가 예약한 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역시 아고다(Agoda)를 통해서 예약했어요.



 룸타입

 슈페리어 씨티뷰

 베드타입

 1더블 or 2싱글

 룸크기

 32 sq.m.

 조식포함여부

 포함

 특이사항

 BTS Asok역(도보2분)과 연결된 터미널21 쇼핑센터와 연결되어있음,전자렌지,레지던스 형

 1일 숙박비

(부가세,봉사료 포함)

 138,816원

 4일 총숙박비

(부가세,봉사료 포함)

 555,264원

 주소

 2, 88 Sukhumvit Soi 19 (Wattana), Sukhumvit Road, Klongtoey Nua, Wattana, 수쿰윗


아고다에서 받은 바우처 정보입니다.51%할인 상품이었네요.


여기도 르부아와 마찬가지로 가격이 좀 올랐네요.(제가 예약했던 날짜와 동일날짜로 조회해봤어요.

오늘이 7월 14일이니까 예약시점이 비슷한것 같아서요.)



할인율은 52%로 1% 높아졌는데, 원가가 전보다 올랐나봐요. 

아무래도 약1년 전의 가격과 비교하다보니 물가가 상승했나봅니다.

어쨌든 제가 갔던 때보다 11만 2천원(1일 숙박기준 약2만 8천원) 정도 가격이 올랐어요.


1619호실이었어요. 확실히 르부아가 넓었어서 방이 작아 보이더라구요.흡 ㅠㅠ

그래도 창이 커서 트인 느낌이라 다행이었어요.


 

더블베드


쉐라톤 호텔이 보이네요.



전자렌지


욕실 세면대


핸드타월을 예쁘게 접어 놓으셨네요.


샤워부쓰, 욕조는 없습니다.


비데가 있어요!! 굿 

그리고 볼일(;;)보면서 앞에 아주 탁 트인 시티뷰가 보여서 더 시원(?)한 기분이 들기도 했죠.

저기서 나 안보이겠지? 보이는거 아냐?? 하면서요 ㅎㅎ


화장실에서 실컷 본 씨티뷰 ㅋㅋ


짐풀고 보니 저녁시간때가 되어, 호텔 로비에서 에스컬레이터 타면 연결되는 Pier21 몰로 이동했어요.


식당가 층에 가서 Pier21 푸드코트에서 이용가능한 선불충전카드를 구매하고,

제가 좋아하는...팟타이 코너에서 새우 팟타이 주문해서 배를 채웠죠.


저는 고수를 못먹어서 주문할때 노 팍치!! 노 팍치!! 라며.....

여기서 팟타이 몇번이나 먹었는데, 노 팍치 여인으로 기억될듯 합니다......@ㅅ@(기억 못하겠지만ㅎㅎ)


고수를 빼달라고 말하려면 'Mai Sai Pakchi' 라고 하면 된다고 합니다.(이걸 까먹어서 노 팍치라고 외쳐댄 1人)


Pier21카드


새우 팟타이.(50BHT) 2천원 정도인데 아우 맛나요!


망고쥬스, 바나나&딸기쥬스 총 65BHT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다가 손가락을 잃을수 있다는 무시무시한 경고문구..ㄷㄷㄷ


식사를 초스피드로 들이마신 뒤....몰 구경하러 다녔어요.

그러다가 강렬한 카페인의 유혹을 못이기고,

처음으로 방콕 별다방에서 커피를 사서 마셨네요.

여기도 여느 외국 스타벅스에서처럼 닉네임 물어보는데

몇번의 못알아들음을 거쳐서 의사소통 완료.

이 직원분이 한류팬이신지 한글을 아시더라구요. 적을줄도 알아요!! 진심 놀랐습니다.+ㅁ+



'양' 이라고 적어줬어요. 처음엔 왕 이라고 적으려고 해서 그냥 두려했는데, 완벽주의자 직원분 계속 확인함 ㅋㅋ


이 날 Pier21에 있는 렛츠릴랙스(Let's Relax)에서 마사지 받을까 했는데

확실히 사람 많이 모이는 곳이다보니 꽉꽉 들어찼더라구요.

다음날로 예약 하고, 보증금 걸어놓고 왔어요.

온라인 예약도 받는대요.


렛츠릴랙스 온라인 예약 사이트http://www.letsrelaxspa.com/spareserv/step1.php


렛츠릴랙스 Terminal 21점 정

영업시간 : 10:00 AM ~ 12:00 AM

위치 : Sukhumvit Terminal 21 쇼핑몰 6층

전화 : +66 02-1080555, +66 02-1080518-19

       (홈페이지에서는 성수기 이용객 증가로 전화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적어놓았네요.)


가격정보



Gourmet 마켓에서 이거저거 주전부리 사서 호텔 방으로 돌아와서 휴식~~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방콕 호텔,bangkok hotel,방콕 grande centre point terminal 21,grand center point 21,스쿰윗,스쿰빗,렛츠릴랙스 터미널21,렛츠릴랙스 피어21,렛츠릴랙스 pier21,레츠릴랙스,아고다 예약,아고다 호텔,방콕 전망좋은 호텔,방콕 쇼핑몰,그랜드 센터포인트 가격,시티뷰,씨티뷰,cityview,아고다 예약,아고다 가격,agoda,슈페리어룸,superior,방콕 도심 호텔,방콕 시내 호텔,방콕 중심가 호텔,렛츠릴랙스 온라인 예약,let's relax online booking,레츠 릴랙스 가격, 렛츠릴랙스 가격, 방콕 렛츠릴랙스 위치,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21,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21,grand center point hotel terminal21,룸컨디션,전자렌지,전자레인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