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2방콕 자유여행-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2

Posted at 2015. 7. 15. 19:38 | Posted in 여행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 21) 2


지난번의 포스팅에 이어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리뷰1 클릭!)


호텔 조식과 수영장에 관한 포스팅을 적어보려 합니다.


전 해외여행 갈 때 제일 맘에 들어 하는 것이


내 몸상태가 어떻건 큰 신경 쓰지 않고 이용할수 있는


수영장!(국내에서는 뭔가..늘씬하지 않으면 가기가 두렵)


그리고 편하게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조식뷔페! 입니다.ㅎㅎ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 조식(1일치 아니고..이 호텔에서 먹었던 조식 사진 총집합ㅎㅎ)


조식은 확실히 르부아가 더 좋았어요. 맛도 그렇고, 종류도 훨씬 다양했구요.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은 그럭저럭 큰 기대 없다면 식사하는데 무리없는 정도예요.


저의 조식에 빠지지 않는 베이컨과 스크램블 에그님..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ㅅ♥

스크램블 에그는 직원이 에게 요청하면 직접 바로 만들어서 줘요.

넣고 싶은 재료만 선택해서 알려주면 됩니다.

버섯,토마토,양파 넣었을때 맛있었어요.


한 접시 더 먹어치우는 베이컨과, 야채 섭취라고 하기 무안한 소량의 방울토마토와 양배추 쪼가리

이에 곁들인 컵케익과 누텔라 한숟갈


국수? 음식명이 생각나지 않습니다.....그러나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고춧가루&고추씨를 넣어 먹으면 더욱 얼큰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이건 다음날 먹은것)


올챙이 알처럼 생긴 바질씨드....맛은 곡물맛? 밍밍한 맛? 이었어요(몸에는 좋을겁니다....+ㅁ+) 


제 접시에는..베이컨이 빠질때가 거의 없네요..그래서 여행 다녀오면 체중이 늘었구나...=.=


빠질 수 없는, 요거트!! 이 세상 모든 변X 환자들 힘냅시다. 요거트는 사랑입니다.유산균 뽀레버



요거트 요거트 러쉬! 오후에 먹을 요거트를 미리 챙겼어요. ㅎㅎ

위에 미키 캐릭터랑 이 토끼 캐릭터(캐릭터 이름 잊음) 넘 귀엽네요. 제 취향^^

크로아상 먹을만 했고, 파인애플 맛났었어요. 수박은 엄청 달진 않더라구요.


식사의 마무으리! 진한 아메리카노 한 잔. 전 태국 호텔에서 주는 커피 좋아요.

10년 전에 커피 잘 안마실때 태국여행 왔을때, 호텔에서 주는 커피 마시고 완전 반했던 기억이..

실제로 맛이 좋은 커피를 준것인지, 

여행의 마법에 푹 빠져있을때라서 뭘 줬어도 더 맛있게 느껴졌던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후자 쪽에 가까울듯 싶네요..생각해보니 다른 나라 여행때도 호텔 커피는 맛있었던 기억이...@ㅅ@)


자..신나게 조식을 먹어치웠으니, 섭취한 칼로리 태우러 수영장으로 갑니다.고고!

수영장은 F층에 있어요. 이용시간은 6:00 am ~ 10:00 pm.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호텔 홈페이지의 수영장 사진







뭔가 탁 트이고..도심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호텔 홈페이지에는 Asoke Montri Road의 파노라믹한 경관을 즐길수 있는 특징을 가진 

인피니티 스타일 풀이라고 적혀있네요..


전 르부아가 조식이나 룸컨디션은 훨씬 좋았지만, 수영장 만큼은 여기가 더 좋았어요.

룸넘버 적고 타월받는 곳에서, 플로팅(Floating, 물에 뜨는 부유판) 판 무료로 빌려줘요.

근데 갯수가 2개 정도밖에 구비가 안되어 있어서, 먼저 집는 사람이 임자입니다.ㅎㅎ


저기 물보라 나오는 곳에 등대고 있으면 기분이 요상해요 ㅎㅎ


오후 1시경이었는데 날이 흐렸어요. 전 햇볕에 피부 그을리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이렇게 적당히 흐린날이 물놀이 할 때 더 좋았어요.




모히토 한 잔 하며..망중한..


썬베드에 누워서 하늘 보기..


건너편..부끄럽게 발 등장..ㅎㅎ


아마 둘째날 풀에서 좀 더 떨어진 풀 바(poolside bar) 근처에 앉았을때..








이 와인쿨러(Wine Cooler) 추천합니다. 전 다른 맛보다 이 클래식(Classic)이 제일 맛있었어요.

Pier21몰 지하에 있는 Gourmet Market에서 샀어요. 썬베드에 누워 한 잔..!


여기서 잠깐! 태국은 알콜음료 판매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요.

11:00 am ~ 02:00 pm

05:00 pm ~12:00 am


맥주 등 알콜음료 사시려면 저 시간에 맞춰서 마트 가시면 됩니다.


풀사이드 바


수영장 입구쪽 연못



수영장 끝부분..저기에서 플로팅(Floating) 판 잡고 고개 뒤로 젖혀서(거의 누워 떠있는 상태)

하늘 보고, 주변 경관 보면 세상만사 여유로운것 같고..마음이 안정되는걸 느꼈어요.ㅎㅎ







이곳에서 묵는 4일간 조식 실컷 먹고,

수영(이라 적고 물에 그냥 떠있기라 읽음) 실컷 하고..


기분전환 제대로 잘 했네요.^^


방콕여행에서 교통편리하고, 쇼핑몰 가깝고, 


편의시설 괜찮은 호텔 찾으신다면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추천합니다.^^



방콕 호텔,bangkok hotel,방콕 grande centre point terminal 21,grand center point 21,스쿰윗,스쿰빗,방콕 전망좋은 호텔,방콕 쇼핑몰,방콕 도심 호텔,방콕 시내 호텔,방콕 중심가 호텔,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21,grande centre point hotel terminal21,grand center point hotel terminal21,그랜드 센터포인트 터미널21 수영장,grande center point terminal21 pool,swimming pool,그랜드 센터포인트 터미널21 조식,breakfast,scrambled egg,egg scramble,수영장T판,수영장 티판,bacon,nutella,인피니트 풀,인피니티 풀,인피니티풀,infinity pool,infinite pool,SPY 와인 쿨러 클래식,Spy wine cooler classic,태국 술사는 시간,태국 술시간,태국 술파는 시간,태국 술 살 수 있는 시간,태국 술 판매시간,태국 술 제한,피어21,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21 수영장 이용시간,수영장 시간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