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르부아 호텔(Lebua at State Tower) 1방콕 자유여행-르부아 호텔(Lebua at State Tower) 1

Posted at 2015. 7. 13. 13:31 | Posted in 여행



방콕 르부아 호텔(Lebua at State Tower-The Tower Club at Lebua) 1


작년 8월 말에 방콕에 다녀왔어요.

전일정 자유여행이었고, 사실 저희 부부는 자유 일정으로 특별히 구경을 다녔던건 없고

호텔 수영장이랑 근처 마사지샵, 호텔 조식을 만끽하고 휴식하다 온 여행이었어요.ㅎㅎ


56층이었는지 59층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ㅁ+

영화 행오버2 촬영했던 스위트룸 맞은편이었는데...

(식당 영수증을 발견해서 정확한 호수 알아냈어요! 5311호. 53층이였네요^^)


아무튼, 51층~59층 사이의 최상부층이여서 the Tower Club at Lebua에 속했어요.

저희는 원래 리버뷰 스위트였는데,

프론트에서 룸을 고층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층수 보고 와~ 우리 클럽라운지 무료 이용가능해? 라고 컨시어지한테 물어봤더니

노노.너네는 룸 업그레이드 해서 타워클럽 층에 머물게 된거라 안된단다.훗.

이라고 ㅎㅎㅎ


2014년 7월 3일에 호텔 예약 미리했어요. 아고다(Agoda)에서했는데 아마 그때 아고다가

제일 가격조건 좋아서 했던 기억이..


예약조건은 아래와 같았어요. (2014.08.23~08.26, 총3박)

 룸타입

 1베드룸 스위트 리버뷰

 베드타입

 1킹베드 

 룸크기

 66 sq.m.

 조식포함여부

 포함

 특이사항

 전자렌지,캡슐커피머신,BTS사판탁신(도보4분),유명Bar 시로코(Sirocco),조식평가 좋음,

 Late Check Out(4PM)상품

 1일 숙박비

(부가세,봉사료 포함)

 148,969원

 3일 총숙박비

(부가세,봉사료 포함)

 446,907원

 주소

 1055/111 Silom Road, Bangrak, 실롬 / 사톤


아고다에서 받은 바우처 정보입니다.57%할인 상품이었네요.



근 1년전 가격이라 요즘은 어떤지 조회해 보니 가격이 올랐네요.(제가 예약했던 날짜와 동일날짜로 조회해봤어요.오늘이 7월 13일이니까 예약 시점도 비슷한것 같아서요.)



46%로 할인율이 낮아져서인지 제가 갔던 작년보다 20만원(1일 숙박기준 약 6만 7천원)이나 더 비싸졌네요. ㅠ_ㅠ


그렇지만..르부아 호텔 좋아요..비록 시로코나 돔 구경하러 오는 방문객들이 많아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는게 좀 그렇지만요. 발코니 통해서 보는 리버뷰 정말...환상적!>ㅅ<


오후 비행기였어서 완전 밤에 도착했어요. 호텔 도착했을때 11시 넘었던것 같아요.


방이 넓어서 거실처럼 쇼파랑 티테이블 세팅되어있어요.

저 쇼파뒤의 큰 거울은 슬라이딩도어라 거실이랑 침실 막을수 있어요.



싱크대도 있고, 찻잔 등 간단한 식기 구비되어 있어요. 싱크대 맞은편이 욕실이예요.


샤워부쓰 좁지 않게 잘되어 있고, 


욕조도 큼직하게 있었어요.


이건 욕실 세면대.ㅎㅎ


전자렌지랑 냉장고


룸 업그레이드 해주면서 트윈베드인데 괜찮겠냐고 물어봤었는데, 트윈이어도 업글을 선택!


텔레비전과 책상


객실 안에서 본 발코니


발코니로 나가봤어요.



얘는 캡슐 커피 머신이랑 인덕션


구비된 캡슐 머신과 차


르부아 호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됩니다~~^^ 

방콕 호텔,bangkok hotel,방콕 르부아,lebua,lebua at state tower,클럽라운지,아고다 예약,아고다 호텔,방콕 전망좋은 호텔,방콕 야경,르부아 가격,리버뷰,riverv view,아고다 예약,아고다 가격,agoda,1 bed suit river view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