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크 울트라라이트 워킹화(AVOQ Ultralight Walking Shoes)/초경량 워킹화/가벼운 워킹화아보크 울트라라이트 워킹화(AVOQ Ultralight Walking Shoes)/초경량 워킹화/가벼운 워킹화

Posted at 2015. 8. 22. 19:13 | Posted in 리뷰



아보크 울트라라이트 워킹화(AVOQ Ultralight Walking Shoes)/초경량 워킹화/가벼운 워킹화


저는 참.. 여기저기 몸 구석구석 하자가 왜이리 많은지.. 


살짝 평발끼가 있어서 편안한 신발 아니면 못신어요.


20대 초반에는 하이힐이고 뭐고 엄청 잘 신고 다녔는데


30대 접어들고, 또 체중불고 그러니까 발에 하중이 많이


가서 그런지 편한 워킹화나 정말 편한 샌들 이런거 아님


발이 아파서 오래 걷지를 못하네요..


그러다가 그제 우연히 발견하게 된 워킹화가 있어요.



 

아보크 울트라라이트 워킹화(AVOQ Ultralight Walking Shoes) - 8,900원(무료배송)








카카오톡 선물하기 볼일이 있어서 보다가...

'멘붕특가'라는 말에 갑자기 눈이 확 가서는 보게 되었어요..ㅎㅎ

워킹화 새로 사려고 생각중이어서인지 눈에 들어왔나봐요.


아보크라는 브랜드는, 전에 가벼운 패딩을 구매해서 입어봤었어서 알고 있던 브랜드예요.

그 패딩을 정말 만족스럽게 입었어서 그런지 브랜드명 보고 반가웠어요.ㅎㅎ


초경량이라고 하고 121g(225mm기준, 신발 한 쪽) 이라니까

와 완전 가볍겠는데? 싶고, 가격도 만원도 안되고 무료배송이라서 사서 신어보자고 결심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14,000원~ 17,000원대에 파는거라서 살거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지금 사야겠다 싶었죠.

(나에게로의 선물~~@.@)


발의 곡선에 맞는 인체공학적인 이네이트핏을 적용해서 편하다고하고,

드라이에어 메쉬 소재라 통풍도 잘되고, 아시안핏 적용해서 한국인에게 잘 맞는다는 점들도 구매결정하는데 영향을 미쳤구요.


8월 20일에 결제했는데 오늘 오전에 배송받았어요. 배송 완전 칼같이 빠르네요.


전 막 신고다니기 편하게 공용블랙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원래 운동화는 250신고, 구두는 브랜드따라 240~245 신어서

정사이즈라고 명시되어 있길래 250으로 주문했어요.


배송받은 아보크 울트라라이트 워킹화 공용블랙 250mm



제가 한번 신어보았습니다.ㅎㅎ


신어보니 발은 편했어요. 발볼 넢으신 분들도 충분히 커버가능할 넓이고,바닥은 엄청 푹신푹신은 아니었지만 폭신정도 하고,

무게는 제가 신어본 신발 중 가장 가벼웠어요.

신발 소재가 메쉬 소재라 각이 딱 잡히는 느낌의 단단함은 없었어요.

은근히 따뜻한게 겨울은 좀 무리여도 가을이나 늦겨울엔 신어도

되겠다 싶었구요.


가격대가 가격대인지라 물론 엄청 고급스럽고 그런 느낌은 아니예요.

그렇다고 너무 저렴이처럼 보이는것도 아니구요.

가성비 좋게 잘 샀구나 싶은 정도예요.


근데 사이즈가 양말 안신고 맨발에 신었더니 살짝 헐렁 하네요.

양말 신고 신으면 괜찮을것 같고, 혹시 양말 신어도 조금 헐거우면

밑창을 하나씩 깔려구요.


제품 설명 이미지 보니까 착용시기가 명시되어 있었네요.

4월~10월로..ㅎㅎ


지금부터 잘 신고 다닐것 같아요.

바닥창도 안미끄러질 소재고..걸을때 정말 가볍고 무리가는게 없네요.^^


아동용 워킹화도 옵션 선택할수 있으니까 아이들 워킹화 필요하신분은

함께 구매하셔서 커플로 신어도 예쁠것 같아요.


구매하시려면 카카오톡을 켜시고, 아래 이미지처럼  '...'탭을 누르시면

'선물/쇼핑' 카테고리가 보이니 그걸 눌러주세요.


'찾기' 버튼을 누르시고


아래 이미지처럼 '아보크'를 입력하시고 검색해주세요.


검색되는 상품들 중에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상품이예요. 

원하는 상품이랑 컬러 선택하시고 '구매하기' 눌러서 결제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이 딜이 언제까지 진행되는지를 모르겠어요. 카카오톡에서가 아니어도 인터넷 검색하면

다른 딜들도 있으니, 카카오톡 딜이 사라졌다고 해도 다른 딜에서 구매 가능하실거예요.)



협찬 받은바 없이, 지극히 개인적인 구매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가볍고 저렴한 워킹화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아보크 워킹화,avoq 워킹화, 카카오톡 아보크 워킹화,초경량 워킹화,울트라 라이트 워킹화,가벼운 신발 추천,워킹화 추천,가성비 좋은 워킹화 추천,메쉬 소재 신발,매쉬 소재 신발,발이 편한 신발, 발편하 신발,avoq 신발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