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가방 증정 이벤트/레노버 노트북 S435-80JG002KKR Lenovo Hybrid New S4 SSD 128G 1.6kg 리뷰2레노버 노트북 가방 증정 이벤트/레노버 노트북 S435-80JG002KKR Lenovo Hybrid New S4 SSD 128G 1.6kg 리뷰2

Posted at 2015. 8. 13. 19:43 | Posted in 리뷰



레노버 노트북 가방 증정 이벤트 수령기/레노버 노트북 S435-80JG002KKR Lenovo Hybrid New S4  SSD 128G 1.6kg 리뷰2


지난 포스팅에서 레노버 노트북 S435-80JG002KKR

구매 후기를 올렸었죠.^^(지난 포스팅 클릭!)

상품평 작성에 따라,

한컴오피스와 레노버 정품 노트북 가방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전 한컴오피스는 사용하지 않아서

노트북 가방을 신청했었죠.


그 가방이 드디어 오늘 도착했어요.ㅎㅎ

가방 수령후기 포스팅 올립니다.^^ 




옥션에서 구매했던 Lenovo Hybrid New S4 S435 제품 상품평 이벤트



노트북 가방 받고 싶어서 포토 상품평 작성 안하고 일반상품평 작성했어요. ㅎㅎ 

아직도 이벤트 중인지 보려고 제가 구매했던 제품링크 들어가봤는데,

이벤트 계속 명시되어 있는거 보니 진행중인가봐요.^^


다나와에서 검색했을때 최저가격이 옥션에 있어서 옥션에서 구매했어요.(다나와 검색결과 클릭!)

아래가 제가 구매한 제품링크예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53696938&frm3=V2


<상품평 이벤트 응모 방법>


1.일반 상품평 또는 포토 상품평 중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음(사은품 중복배송 불가)

2.상품평 등록 후 행사 메일로 구매정보(구매자명/아이디/주소/연락처)를 보내야 사은품 배송이 가능

3.사은품은 메일 접수 후 취합하여 2주에 한 번 일괄발송 됨

4.사은품의 실제 모양과 색상은 위 사진과 다를수 있음


행사메일주소 : skgml66@nate.com


제가 7월 31일에 상품평 작성하고, 상품평 행사메일로 이메일 보냈는데,

정말 2주만에 도착했네요. 일괄발송하신다고 이벤트 응모방법에 명시하셨는데, 정말 그런가봐요.ㅎㅎ



수령한 노트북 가방 택배박스. 로젠택배로 배송되었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잘 싸여있어요.


노트북 가방 녀석의 앞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이벤트설명에 등록된 것과 동일해 보여요.)


노트북 어깨끈을 펴봤어요. 노트북이 아무리 가벼운 제품이여도 어느정도 무게가 나가는 물건을

넣고 들고다닐 가방은 어깨끈 밴드가 넓고 저렇게 고무같은 재질로 덧대인게 어깨 자국도 덜나고

짓눌림도 덜한것 같아요.


뒷모습. 찍찍이가 붙은 포켓주머니 형식이예요. 저 가로로 띠있는 부분이요.^^


내부에는 충격방지를 위해서 가방 앞,뒷판에 도톰하게 폼같은게 내장되어있는것 같아요.

딱딱하게 그 어떤 충격도 다 흡수해 버릴테다.의 느낌은 아니구요.ㅎㅎ 내부 파티션은 없습니다.



가볍게 노트북 넣고 들고다니기 좋은 가방같아요.

더울때 제 트북이를 이 가방에 넣고 들고 나가 카페에라도 가 앉아 있어야 겠어요.ㅋㅋ



위에 링크한 업체와 아~~무 상관없는, 다나와에 검색했을때 최저가로 나오는 곳에서 구매후 이벤트 제품 수령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가성비 좋고,


덤으로 노트북 가방도 얻을 수 있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lenovo,lenobo,레노보,레노버 노트북,레노버 게이밍 노트북,레노보 s시리즈, AMD8,노트북,가격대비 가벼운 노트북,사양대비 가벼운 노트북,문서작성용 노트북,프리도스 노트북,ssd 하드 노트북,노트북 추천,40만원대 노트북, 50만원 미만 노트북,가성비 좋은 노트북,공부용 노트북,동강 시청용 노트북,동영상 강의 시청 노트북,게임 노트북,노트북 이벤트 수령,노트북 가방 증정 이벤트 후기,노트북 상품평 이벤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