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아 중국어 태블릿 리뷰(올패스+MS 윈도우 태블릿 증정제품)문정아 중국어 태블릿 리뷰(올패스+MS 윈도우 태블릿 증정제품)

Posted at 2015. 8. 7. 19:30 | Posted in 리뷰



문정아 중국어 태블릿 리뷰(올패스+MS 윈도우 태블릿 증정제품)


3일에 문정아 중국어 올패스 수강권(평생회원반)

구매하고, 오늘 증정품인 MS 윈도우 태블릿

배송 받았어요.

문정아 중국어 사이트에 배송 며칠 소요된다고 적힌거 봤던터라 오매불망 기다리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걸려 오려나 싶긴했었죠.


어제 우체국 택배로 발송되었다는 문자가 와서

오늘 도착할거라는걸 알게되었네요.(문자 알림 감사!)




오전에 무사히 배송을 받았어요.^^


언제나 반가운 택배박스님


뽁뽁이에 잘 싸여왔어요.


태블릿 케이스도 주네요.ㅎㅎ

박스 우측 상단에 시리얼 넘버 보관해야 나중에 무상 A/S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기억해 둡시다.



태블릿 본체


태블릿 패키지 내용물



위에 사진 설명중에 잠깐 언급했었는데 A/S 관련한 사항 문정아 중국어 사이트에 명시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S 안내

-윈도우 태블릿 A/S 접수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엠피지오 고객센터 : 1599-0730)

-윈도우 태블릿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올패스 결제일)로부터 1년

-교환 및 무상 A/S를 위해서는 윈도우 태블릿 박스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를 별도 보관해야 함

 (미보관, 분실 등으로 시리얼 번호가 없을 경우 무상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음)


그럼 태블릿을 한 번 켜볼까요.


윈도우8의 시작을 위해 준비중

지역이랑 언어 설정. 기본적으로 세팅된 값들로 진행하면 돼요.

사용조건...동의 클릭

개인설정은 원하는 색과 원하는 태블릿 이름을 설정해줍니다.

단, 홈그룹을 이용하려면 태블릿 이름 설정시 다른 홈그룹 PC나 노트북과 이름 다르게 설정해야 해요.


wifi로 인터넷등의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하므로 사용하시는 wifi를 선택.

저는LG U+ 사용중이라 저희집 무선랜명 선택, 무선랜 암호 입력했어요.

(무선랜 암호는 LG U+ 공유기 상단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기본 설정으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 화면에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계정이 있으시면 그 계정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없으시면 새 계정 만들기로 생성하면 되어요.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계정을 입력하면, 정보 보호를 위해 아래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보안코드가 발송돼요.


받은 메일을 열어보면 아래에 적힌 7자리 숫자를



태블릿의 전송받은 코드 입력란에 입력해줍니다.


OneDrive 설정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전 사용하지 않아서 '해당 OneDrive 설정 끄기'를 선택했어요.


그러고 나면 설정진행 되면서 태블릿이 재부팅 됩니다.

안녕하세요. 인사 화면 나오고 스토어에서 새앱을 가져온다는 화면 지나가고(시간이 좀 걸려요. 앱 구성중이라)

이것저것 자동 설정중에 PC 종료하지 말라는 화면 등 수어분 더 걸려서 설정이 완료됩니다.


windows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화면 뜨는데, 저는 '나중에' 선택했어요.


반가운 화면 ㅎㅎ



위 메인 윈도우즈 화면에서 데스크톱 선택하면 익숙한 아래의 윈도우즈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Microsoft Office 2013(Excel, PowerPoint, Word, OneNote, Access, Outlook, Publisher)을 

무료로 제공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처럼 '이 장치에 Office 다운로드'라는 팝업 메시지가 떴을때 

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계정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아까 생성하신 Microsoft 계정과 암호 동일하게 입력하면 되구요.


입력할때 노트북과 동일하게 입력창 터치 계속 해도 키보드 안나와서 고장인줄 알았네요..ㅋㅋ;

윈도우화면 아래 상태창 툴바에 키보드 모양 있는거(아래 사진 파란동그라미) 눌러주면 키보드 활성화 됩니다.^^


태블릿 본체의 윈도우 창모양(아래 사진 초록동그라미)을 누르면 윈도우창↔ 데스크톱 창 전환이 가능해요.




문정아 중국어 앱은 자동 설치되어 있으니 윈도우즈 화면에서 앱 찾아서 실행하면 됩니다.^^

전 아직 이 태블릿의 MAC Address를 등록해서 사용할지를 결정하지 못해서 

동영상 강의는 재생해 보지 않았어요.


제품은 엠피지오의 ATHENA8이랑 스펙이 같은것 같아요. 저장용량만 32GB로 ATHENA8 보다 16GB 더 많구요.

(ATHENA8 정보클릭! / 문정아 태블릿 정보 클릭!)←문정아 태블릿 정보는 이미지 확대해서 보셔야 해요. 



일단 제 노트북에 태블릿을 연결해 보았는데, 장치 및 드라이브로 자동 인식이 안되네요.(저만 이런가요?@.@)

엠피지오 홈페이지에 드라이버 다운받으러 갔는데 별도로 드라이버도 없는듯 하고...

그래서 그냥 태블릿 자체에서 파일 다운 받아서 사용하거나, OTG USB에 필요한 파일들 저장해서

태블릿에 꽂고 사용해야겠다는 결론이네요.


크기나 무게는 정말 적당한데, 저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제가 잘 몰라서 설정을 제대로 못한건지도 모르니...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들은 덧글좀 남겨주세요 ㅠㅠ



문정아 중국어와 아~~무 관련없이, 제가 직접 수강권 구매후 수령한 태블릿에 대한 리뷰입니다.^^


올패스 평생회원권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이벤트로 이 태블릿이 따라온거면 이득.


태블릿이 필요하던 차에 이 이벤트롤 보고 순간


혹해서 구매한거면..태블릿은 so so


강의는 좋은듯요.^^



문정아 중국어 allpass tablet,문정아 중국어 올패스 태블릿, 문정아 중국어 태블릿,문정아 MS 태블릿,문정아 중국어 이벤트,문정아 중국어 프로모션,문정아 태블릿 사용방법,문정아 태블릿 후기,문정아 태블릿 windows 설정,문정아 태블릿 윈도우 설정 방법,엠피지오 아테나8,MPGIO ATHENA8,문정아 중국어 태블릿 키보드 입력,문정아 중국어 태블릿 키보드 활성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