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니다스 명동점(Leonidas Myeongdong)/쇼콜라빙수/카페퐁당트레오니다스 명동점(Leonidas Myeongdong)/쇼콜라빙수/카페퐁당트

Posted at 2015. 8. 19. 16:04 | Posted in 맛집



레오니다스 명동점(Leonidas Myeongdong)/쇼콜라빙수/카페퐁당트


지난주 금요일에 명동에 다녀왔어요.

명동 나들이는 한참만이라서인지 늘 북적대던 곳인데

새삼스레 더 정신없는것 처럼 느껴졌어요.ㅎㅎ

임시공휴일이라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많아서

더 그렇게 느껴졌나봐요.


점심먹으러 갔던 신선설농탕은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순사골국 먹었는데,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식사후 바로 옆 카페 키노르 갔는데,




버블티 중 밀크티 마셨는데, 역시 이곳도..사진찍는걸 깜빡해서...ㅜㅜ 얘기하느라 정신이 없었던것 같아요.

(밀크티는 맛있었어요. 좀 달았지만~ 버블티여서 식사하고 마셨더니 배가 엄청 더 불렀던 기억이..ㅎㅎ)



가족 나들이였는데, 다른 볼일 있으신분이 계셔서 그 동안 뭘하며 기다릴까 눈스퀘어도 기웃대보고

영화를 볼까 검색도 해봤는데, 자리도 없고, 시간대도 맞지 않아서 Zara만 구경하고 나왔어요.ㅎㅎ


폭염이라더니 정말 날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워서 뭘 구경하러 다닐수가 없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어딘가 카페로 들어가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신선설농탕있는데서 명동성당으로 가는 길에 초콜릿전문점으로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이곳이 바로 '레오니다스 명동점' 이었네요.


자리잡고 뭐가 맛있는건지 찾아보고 할 겨를도 없이 뭐에 홀린듯이 주문을 했어요.ㅎㅎ


쇼콜라 빙수랑 아이스 레오니다스 카페 퐁당트.



쇼콜라 빙수(먹다가 사진 찍어서 완전 예쁘게 나온 사진이 없네요..@.@)


쇼콜라 빙수&레오니다스 카페퐁당트(ICED) 


레오니다스 명동점 내부


메뉴판

퐁듀, 아이스크림,쥬스,와플,아포카토 알코코,마농블랑카페,마농그린티 등등 마셔보고 싶은게 수두룩..

카페내부




중간에 보이는 문으로 나가서 지하로 내려가면 지하 매장이 있어요. 화장실 갈때도 이곳을 통해 지하로~~

화장실 문에 붙어있는 초콜릿의 숨겨진 성분들 ㅎㅎ



초콜릿의 숨겨진 성분들


1.우울한 기분을 고양시키는 카페인

미량의 카페인은 중추신경을 가볍게 자극해서 침체되어있는 기분을 밝게 해준다.

판초콜릿 1개에는 커피1잔의 20분의1~60분의1에 해당하는 극 미량의 카페인이 들이있기 때문에 어린이에게도 걱정이 없다.


2.사고작용을 높이고 강심,이뇨작용을 하는 테오브로민

초콜릿 성분 중 테오브로민은 대뇌 피질을 부드럽게 자극해서 사고력을 올려준다.

강심작용,이뇨작용,근육완화작용 등 뛰어난 약리작용을 인정받고 있다.


3.집중력에는 카카오의 향

카카오의 향은 정신을 안정시키고 집중력을 높인다. 

초콜릿은 시험공부,독서,회의,잔업 등에 꼭 필요한 식품이다.


4.실연을 이기는초콜릿

페닐에칠아민은 연애감정의 기복에 깊이 관여하고 있다. 실연을 당하면 이 생성이 중지되어 정신이 불안정해지고 히스테리를 일으키기도 하는데 초콜릿은 페닐에칠아민을 가장 많이 함유한 식품으로 초콜릿으로 실연을 이겨낼수있다.


5.몸을보호해주는 초콜릿

카카오버터에 함유된 항산화물질에는 몸의 독성을 제거하고 몸을 지키는 작용이 있다. 이런 카카오 버터를 많이 함유한 초콜릿은 감기, 충치, 알레르기와 현시대에 발병률이 높아지는 암과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6.콜레스테롤?칼로리? 

카카오버터에는 악성 콜레스테롤을 증식시키지 않는 올레인산, 스테아린산 등 양질의 지방산이 많다.

더욱이 이들 지방산은 체내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실제 칼로리 섭취량은 일반 칼로리 계산치보다 적다. 

초콜릿은 상상하는 정도의 고칼로리 식품은 아니다.


일단 쇼콜라 빙수(8,000원)는 아주 달달하고 빙수라서 시원하고,, 더위에 지친 몸뚱이에 활력을 주고,

정신 차리게 해주기에 좋았어요.


카페퐁당트(6,000원)는 날씨만 안 더웠으면, 따뜻한것도 마셔보고 싶을만큼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과 적당한 

달콤함, 진한 카카오향이 잘 어우려진 맛좋은 음료였어요.


벨기에산 초콜릿 직수입해서 한다고 하는데, 역시...초콜릿은 벨기에인가요..?ㅎㅎㅎ


전 이름 알려진 곳인지 모르고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는데, 인터넷 검색 해보니 많은 분들이 포스팅 해주시고

알려진 곳인가봐요.


초콜릿 퐁듀(fondue)는 꼭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번에 명동에 갈일이 생긴다면 다시 가봐야겠어요.^^


레오니다스 명동점 위치



위에 포스팅한 업체와 아~~무 상관없는,  개인적인 방문 후 올리는 리뷰입니다.^^


아..오늘 달달한거 먹고 싶은데


명동은 넘 멀어서 못가네요 ㅋㅋㅋ


다음번을 기약하며..^^



레오니다스 명동,레오니다스,leonidas,초콜릿 카페,초콜릿 퐁듀,fondue,leonidas cafe fondant,명동 초콜릿,명동 초콜릿 음료,명동 핫초콜릿,명동 아이스 초콜릿,명동 카페 추천,명동성당 근처 카페,벨기에 초콜릿 전문점,벨기에 초콜릿 카페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