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가스렌지 후드필터 리뷰/가스레인지 후드필터/하츠/Haatz

Yang-* 2015. 8. 5. 19:20



가스렌지 후드필터 리뷰/가스레인지 후드필터/하츠/Haatz


이사 온 지 5개월 정도 되어가네요.

처음 이사와서..며칠 안되었을때

가스렌지에 물이 떨어진것 처럼 보여서 이게 뭐지

하고 닦아보니 누런 기름...


전에 살던 분이 가스렌지 필터 청소를 

단언코 전.혀. 하지 않았던 것 같았어요.

필터를 떼어서 강력세제에 담그고, 베이킹 소다에

뭐에...갖은 수단을 다 써도 그 기름은 사라지지

않았어요....결론은 새 필터로의 교체만이 살길이다!




저희 집 가스렌지 후드는 하츠(Haatz) 제품이예요.

혹시 몰라서 관리사무소에 문의했더니 관리사무소 통해서 구입하는 루트는 없고

업체에 직접 연락해서 구매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던 중, 

마침 시매부(시누이 남편)의 친구분이 렌지 후드 필터 사업을 하신다고

알아봐 준다고 했어요.

근데 두 분의 약속이 계속 어긋나서..

또 저도 그냥 필터 뗀 채로 취사 하고 나면 물티슈로 닦으면서 사는게 

내 눈에 기름이 안보이니 더 맘편하고 뭐..그래서 그냥 여태 지내다가,,

드디어 시매부와 친구분의 만남이 성사되어(ㅋㅋ) 

저희집 기존 사용했던 필터를 샘플로 드리고, 새로운 필터 제작한걸 받아보게 되었어요.


저희집 가스렌지 후드(Haatz MSH-90S 모던 스퀘어 / 제품상세 클릭!)



후드 내부(이미 기름이 엄청 났던 후드라 아무리 매일 닦아도 기름기가 싹 가시질 않네요 ㅠㅠ)


처음엔 저 후드에 고드름 달리듯 주렁주렁 기름방울이 맺혀있고, 뚝뚝 떨어졌었죠.인증샷 남길걸 그랬네요.ㅎㅎ


후드 필터 안끼운 상태 사진


따끈따끈한 새 후드 필터 1세트^^


새 후드필터 장착 후



아..새 후드필터 끼워놓고 나니까 어찌나 기분도 샤방샤방 한지 모르겠네요.ㅎㅎ

사실 시매부가 얘기해주기 전에 인터넷으로 렌지후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업체들

검색했었는데,

제가 검색해 본 업체중에 그 친구분 사업체도 있었어요 ㅎㅎ

저희집 후드 빨리 받아볼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저렴하게 해주시기도 했고, 입소문좀 널리 퍼지게 해주세요 하셔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ㅎㅎ


친절하게 상담해주신다고 합니다.

정품, 업체에 정식 납품하는 제품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업체 정보 공유해 봅니다.^^


메이킹필터 http://www.makingfilter.com


상담 전화 : 031-312-1785

상담 시간 : 9시 30분 ~ 18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 업종 : 렌지후드필터판넬, 3중망 알루미늄 후드필터, 필터 주문 제작



가스렌지 후드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가스레인지 후드, 가스레인지 후드 필터,후드 필터 제작,렌지 후드 필터,가스렌지 후드 필터 교체,렌지 후드 필터 교체,렌지 후드필터 추천,가스렌지 후드 필터 추천,가스렌지 후드 필터 업체,가스렌지 후드 필터 제작업체,렌지 후드 필터 제작업체


반응형